본문 바로가기

우리 가족 이야기/으나 이야기

엘림 청년부 설문 - 결혼 한 후?

은아 언니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오래간 만이지요?ㅋㅋㅋ

엘림인들이 언니를 너무 보고싶어서 이렇게 인터뷰로나마 언니를 만나려고 엘림주보사가 움직여보았습니다.

5월 엘림 주제는 사랑인데요.

여기에 맞에 매거진에서는 결혼을 주제로 최근 결혼을 한 몇몇 엘림인들을 취제하는데~ 언니가 딱!!! 이기에 이렇게 간단 인터뷰를 할까합니다.

 

1. 언니~ 결혼을 하고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최근근황)

반가워요^^ 엘림인들 ㅎㅎ 오랜만이죠

벌써 결혼한지 한달이 지났네요~ 한달동안 정신없이 지냈답니다

인사하러 다니고 익숙치 않은 집안일, 교회등 적응의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요

 

 

2. “이사람이 내사람이다~ 첫눈에 뿅?” 결혼하기까지 러브스토리나, 재미있는 사연이 있으면 이야기해주세요~

저희 두사람은 827일 지인 소개로 만나서 420일날 결혼했네요 ㅋㅋ

처음 만나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고 그 감정에 충실하며 교제를 시작했어요 결혼이라는 것을 결정할수 있었던 단 한가지 이유가 있었는데 그것은 저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받아주고 사랑해줬다는 것이었어요

제가 몸이 좋지 않은 상황으로 고민하고 있을 시기였고 직장도 없이 쉬고 있을 시기였는데 그것에 집중하지도 않았고 단 한번도 부담을 주거나 힘들게도 하지 않았었어요 오히려 하나님을 더 깊이 알게 도와줬고 구원의 은혜에 감사함을 깨닫게 해줬었죠..

솔직히 여러 가지 재보기도 하고 따지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그것이 중요하지 않음을 깨닫게 하셨고 나에게 가장 중요한 한가지가 무엇인지 그리고 무엇을 위해 기도했었는지 돌아보게 하셨어요 그것이 나의 아픔을 안아주는 사람 그리고 사랑의 표현을 잘하는 사람이었는데 이 사람이 그런 사람이었음을 깨닫고 확신하게 되었고 결혼이라는 것을 결심할수 있었답니다^^

 

3.결혼전에 이건 꼭!!!! 해봐야 한다.? 준비해야한다? 하는게 있다면?

저희 부부는 결혼전 스터디를 함께 했었어요

사랑의 5가지 언어, 결혼설명서, 결혼 건축가 이렇게 세권을 함께 읽으며

시간들을 보냈었답니다. 책을 통해 조금더 서로를 알아가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의 모습을 배울수 있었어요 꼭 추천합니다^^

 

4. 결혼 전과 결혼 후 내 생활이 이렇게 달라졌어요. (장단점도 함께 적어주세용~)

결혼전엔 모든 것이 저의 위주였죠 ㅋㅋ 나만 생각하면 되니깐요..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서는 부모로부터 먼저 독립하게 되고

남편이라는 가족이 형성되면서 저의 위치와 역할이 달라졌어요

무엇이든 남편을 생각하게되고 내조하게 되고 준비하게되고 사게되는거예요

그것이 나에게 큰 기쁨으로 다가온다는게 큰 변화겠죠^^

장단점을 적으라는데 결혼한지 한달되어 단점은 아직 모르겠네요

세월이 지나면 단점이 쏟아질까...는 모르겠지만 암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침을 맞이하고 모든 것 함께 할수 있다는게 좋습니다^^

 

5. 결혼을 준비하고있는 많은 엘림인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과함께

언니의 기도제목도 적어주신다면 엘림인들이 언니의 중보자가 되어드릴께요^^

나의 짝은 어딨을까? 다들 궁굼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그렇죠?

저를 보면서 위로와 희망을 가졌음하네요^^ 오랜 기다림 가운데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으로 주신답니다 지금 옆에 있는 그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인데도 너무 따지고 나의 생각과 기준으로 보고자하여 결국은 중요한것들을 놓치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았음 하네요^^

기도제목은 부부가 하나님 앞에서 아름답게 훈련되어 갈수 있도록

영육 강건하도록

예쁜 아기천사 보내주시도록ㅋㅋㅋ

 

이렇게 잊지않고 인터뷰 부탁해줘서 넘 고맙고

엘림 넘넘 사랑하고 늘 기도할께요

사랑하고 언제 급방문 할지도 몰라요^^

모두 주안에서 믿음으로 승리하며 살길 축복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촉박한 시간에 질문 보내드려서 죄송해요

너무너무 보고싶구요~ 조만간 꼭 얼굴보고 밥or차 한잔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가족 이야기 > 으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에서  (0) 2014.05.05
자고 있을때 심술..  (0) 2014.04.05
무제  (0) 2013.09.09
아내의 귀요미 3종 세트  (0) 2013.07.31
실험  (0) 2013.05.19